Hot Topic

유럽여행 이태임, 베일에 쌓인 매력 여배우 예뻐질지도 마지막 멤버는?

유럽여행 이태임, 베일에 쌓인 매력 여배우 예뻐질지도 마지막 멤버는?


누구나 한번쯤은 유럽여행을 꿈꿉니다. ^^ 그런데 그 여행이 매력적인 여배우 이태임과 함께라면 어떨까요?


목요일밤 뷰티와 친구라는 컨셉으로 유럽여행을 떠나는 세 여배우를 봤습니다. 유럽여행이 마냥 신기한 이태임과 그런 그녀를 흥미롭게 지켜보는 박정아... 서지혜... 아마도 예능에서 이런 신선한 조합은 또 오랜만인듯 하네요.




뷰티라는 컨셉에서 알 수 있듯이 여성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봤을 '외모'에 대한 부분을 사람들의 로망인 "유럽여행"이라는 환상적인 조화와 함께 이야기를 풀어가려고 합니다.


>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이태임의 숨은 매력을 찾아라.




솔직히 서지혜와 박정아도 기대가 되지만 베일에 쌓인 매력 여배우 이태임에게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사람들에게 알려진 그녀의 사진과 수많은 이슈 기사들 외에....







그녀의 리얼 이야기를 궁금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간은 엉뚱하면서 서지혜나 박정아와의 조합이 그녀의 반전매력을 이끌어 내는데 큰 도움이 될수가 있는데요.

1회에서 보여준 예뻐질지도 이태임의 모습은 앞으로의 스토리를 조금은 가늠해볼 수 있게 합니다. 그래서 2회가 더 기대되는 것이죠.


이번 리얼예능 예뻐질지도의 출연이 이태임에게는 새로운 전환기가 되어 서른을 앞둔 그녀에게 새로운 잠재력을 이끌어낼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예뻐질지도 이태임과 유럽여행 어떻게 보시나요?

end...유럽여행 이태임, 베일에 쌓인 매력 여배우 예뻐질지도 마지막 멤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