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opic

히든싱어 태연노래, 눈물나는 '만약에' 쾌도홍길동ost 듣기/가사

히든싱어 태연노래, 눈물나는 '만약에' 쾌도홍길동ost 듣기/가사


히든싱어 시즌3에 출연한 소녀시대 태연! 그녀의 OST 곡은 정말 감미롭고 마음을 깊숙히 파고드는 강력한 매력이 있습니다. 태연 ost 중에서도 드라마 쾌도홍길동ost "만약에"는 소녀시대라는 그룹이 아니라 "태연"이라는 자신의 솔로 이름을 널리 알린 최초의 곡이라고 볼 수 있죠.


>>히든싱어3 '태연' 편 1라운드곡 "만약에" 클립영상


히든싱어태연노래



성유리, 장근석, 강지환 등 대표 트렌드 배우들이 출연하여 눈길을 끌었던 드라마 쾌도 홍길동은 태연의 '만약에' ost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누렸습니다. 배우들의 감정에 더 이입될 수 있었고, 아픈 사랑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었죠.


>> 히든싱어 태연노래 "만약에" 듣기/가사





만약에

아티스트
태연
앨범명
쾌도 홍길동
발매
2008.01.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 다가간다면
넌 어떻게 생각할까
용길 낼 수 없고

만약에 네가 간다면
네가 떠나간다면
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자꾸 겁이 나는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 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 봐


만약에 네가 온다면
네가 다가온다면
난 어떻게 해야만 할지
정말 알 수 없는 걸

내가 바보 같아서
바라볼 수 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네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 봐

정말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 봐

내가 바보 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 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인가 봐








히든싱어3 태연 편에서 1라운드 곡으로 지정되었던 "만약에" ost는 확실히 태연만의 목소리 색깔을 그대로 드러내주었던 곡이었습니다.


정말 다시들어도 ost 명곡인듯 하네요. ^^ 오늘 다시듣기로 열심히 듣고 있답니다. ^^


여러분은 태연 "만약에" 어떠신가요?





End. <히든싱어 태연노래, 눈물나는 '만약에' 쾌도홍길동ost 듣기/가사>

2014/09/17 - 유럽여행 이태임, 베일에 쌓인 매력 여배우 예뻐질지도 마지막 멤버는?

2014/07/19 - 무한도전 반전 스토리, 정말 짜릿했던 그들의 레이싱 이야기

2014/01/20 - 히든싱어 조현민, 청중들을 경악케 했던 대반전의 사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