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opic

히든싱어 태연 탈락노래, 소녀시대 지(Gee) 2라운드 도전곡 듣기/가사

히든싱어 태연 탈락노래, 소녀시대 지(Gee) 2라운드 도전곡 듣기/가사


이번 히든싱어에서 원조가수가 최초로 탈락하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현재 논란의 중심이 된 이유는 '태연' 본연의 목소리 색깔을 느낄 수 없는 '선곡'이었다는 것인데요. 실제로 저도 본방 사수하면서 많이 헷갈렸던 곡이 2라운드 소녀시대 "지(Gee)"였습니다.


워낙 gee가 소녀시대 떼창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신나는 곡이기 때문에 태연 본연의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다행히도 소녀시대 맴버들은 효연을 제외하고 모두 태연의 목소리를 그대로 캐치해냈고, 태연도 의연한 반응을 보였죠.


>>히든싱어 태연, 소녀시대 Gee 듣기/가사


>> 히든싱어 태연 2라운드 탈락 전반부 영상




Gee

아티스트
소녀시대
앨범명
The First Mini Album-Gee
발매
2009.01.0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Uh Huh Listen Boy
My First Love Story
My Angel & My Girl
My Sunshine
Uh Uh Let's go

너무 너무 멋져 눈이 눈이 부셔
숨을 못 쉬겠어 떨리는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너무 부끄러워 쳐다 볼 수 없어
사랑에 빠져서 수줍은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e Be Be Be Be Be

어떻게 하죠 어떡 어떡하죠
떨리는 나는 떨리는 나는요
두근 두근 두근 두근두근 두근거려
밤엔 잠도 못 이루죠

나는 나는 바본가봐요
그대 그대밖에 모르는 바보
그래요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너무 너무 예뻐 맘이 너무 예뻐
첫 눈에 반했어 꼭 짚은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너무나 뜨거워 만질 수가 없어
사랑에 타버려 후끈한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Be Be Be Be Be Be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요
수줍은 나는 수줍은 나는요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하며
매일 그대만 그리죠

친한 친구들은 말하죠
정말 너는 정말 못말려 바보
하지만 그댈 보는 난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No No N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말도 못했는 걸 너무 부끄러워 하는 난
용기가 없는 걸까 어떡해야 좋은 걸까
두근두근 졸이며 바라보고 있는 난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좋은 향기 Oh Yeah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 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 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Oh 젖은 눈빛 Oh Yeah
좋은 향기 Oh Yeah Yeah Yeah



그래도 이번 히든싱어3의 "태연"편은 그동안의 히든싱어 명성을 흐리지나 않을까 염려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히려 이번의 '논란'이 하나의 전환점이 되리라 생각되는데요. 무조건 '감동'을 소재로 하는 것보다는 '충격'이라는 소재도 분명 긴 시즌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요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계속 이슈가 될 수록 히든싱어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더 많은 원조가수 팬들이 관심을 갖고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나 그룹을 찾아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번 논란을 계기로 히든싱어 시즌3가 조금은 세심한 기획과 프로그램 구성, 선곡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End.<히든싱어 태연 탈락노래, 소녀시대 지(Gee) 2라운드 도전곡 듣기/가사>

2014/09/22 - 히든싱어 태연노래, 눈물나는 '만약에' 쾌도홍길동ost 듣기/가사

2014/09/23 - 슈퍼스타K6 레전드영상, 벗님들 "당신만이" 슈스케6 역대급 콜라보 듣기/가사

2014/01/20 - 히든싱어 조현민, 청중들을 경악케 했던 대반전의 사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