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신한 THE CLASSIC 카드, 해외 여행자의 '아내'?


<신한 THE CLASSIC 카드, 해외 여행자의 '아내'?>



신한 THE CLASSIC 카드



1. 전세계 500여개 공항 VIP 라운지


안녕하세요? 파란안개의 원더풀메모입니다. 오늘은 '신한 THE CLASSIC 카드'에 대해 살펴볼게요. 이미 국내에는 워낙 다양한 신용카드 상품이 출시가 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는 신한 플래티넘 카드 RPM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자동차 이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혜택이 많고, 거기에 모든 카드 사용처에서 2% 적립이 되다 보니(전월 실적 대비)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죠.


오늘 소개해드릴 신한 THE CLASSIC 카드는 한마디로 정리하면 "해외 여행자의 '아내'"입니다. ^^


말 그대로 공항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특화된 카드라고 볼 수 있죠. VIP라운지 사용에 항공 마일리지까지 적립되는 카드인데요. 다른 카드사에서도 비슷한 서비스가 있지만 신한 THE CLASSIC 카드는 나름 고민해서 만든 카드라서 그런지 좀 더 세밀하게 '특화'되었다는 느낌이 많습니다.


특히 전세계에 퍼져 있는 공항 VIP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어 좀 더 편하게 해외활동을 즐길 수 있구요.



2. 대한항공 1,500원당 1마일 적립!


무엇보다 신한 THE CLASSIC 카드가 매력적인 것은 바로 '항공 마일리지'이겠죠. 마치 제가 주유카드를 이용해 주유금액의 일부를 적립해서 다시 주유를 하는 개념... ^^ 항공기, 여객기,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카드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기본 적립에 더해... 일정 조건을 충족시키면 '특별 적립'도 된다니... 항공 마일리지 열심히 쌓아서 더 많이 해외여행 할 수 있겠네요.


어떤 분들은 '여행'을 위해 따로 적금을 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빠듯한 생활비 속에서도 '자신의 인생의 행복한 추억'을 위해 이렇게 여행 적금 하나 들어서 해외 여행가는 것도 굉장히 큰 보람이라고 볼 수 있죠. 물론, 이렇게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항공 마일리지'가 크게 와닿지 않으실 수도 있겠지만... 소소한 금액이라도 모아서 보태면... 좀 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



3. 인천공항 식음료 할인 및 무료발렛파킹


국내에서 외국으로 가려면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인천공항'... 무엇 보다 주차 문제가 걱정인데요. 물론 완벽한 서비스는 없지만 그래도 가능하다면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죠.


여기에 인천공항 주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실 경우 현장할인도 제공되니, 신한 THE CLASSIC 카드는 정말 공항에 특화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공항이 '집'이고, 항공기가 '아내'? 같네요. ^^



4.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민속박물관 할인


요건  보너스 1, 일단 기본적으로 신용카드가 가질 수 있는 일반적인 혜택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제주도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부분이 눈길을 끕니다.



5. 최대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옵션 제공


다음, 보너스 2, 8가지 기프트옵션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뭐 소소한 금액이니... 정말 ... 아내에게? '작은 선물'을 받은 느낌?




이외에도,

T.G.I.F 20% 할인 혜택!

GS칼텍스 리터당 40원 청구할인

등의 소소한 혜택도 있는....


신한 THE CLASSIC 카드였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THE CLASSIC 카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해외 여행자의 '아내'라고 칭했지만, 이해를 돕기 위한 표현일 뿐이니... 오해하지 마시길 바라겠구요. ^^ 어쨌든 특화된 서비스를 잘 비교해보시고... 항공사나 공항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많으신 분들은 한 번 꼼꼼히 살펴보실 수 있겠습니다.


[사이트 : 신한카드]





2014/07/11 - 환테크, 최근 환율에 재테크하는 방법 한가지는?


2014/07/03 - 신한카드rpm 간단 리뷰 및 리얼 사용후기


2014/04/08 - 신한러브 체크카드의 혜택을 보면 좋은 체크카드를 비교해 볼 수 있다


2014/03/22 -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재치있는 수익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