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opic

투윅스 문일석의 섬뜩한 미소, 과연 그 결말은?

"갑작스런 문일석의 등장, 그 결말은?"



점점 더 치열해지는 두뇌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투윅스에서 장태산이 문일석의 집에 침입하는 시간동안 문일석은 과연 검찰조사를 어떻게 빠져나온 것일까요? 정말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듯 보입니다.

처음에는 드라마 투윅스의 편집방식에 흥미를 느끼면서 새로운 스토리전개 방법이구나...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지금은 약간 멍때리게 하는 "반전"기술인듯 싶네요.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들어가는 투윅스의 결말... 정말 어떻게 끝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하지만 드라마의 제목이 투윅스인지라... 어쩌면 장태산이 딸 수진이의 골수이식을 위해 병원 침대에 누워 있고, 조서희와 문일석은 동일한 시간에 마약거래를 위한 자선경매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이미 예고되어 있다고 볼 수 있죠. 프랑스 국적을 가지고 유유히 장태산 살해시도 용의자에서 빠져나가버린 김선생은 분명 병원에서 장태산을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투윅스의 해결 실마리는 자선경매 실체에 있다?"



투윅스 결말에서 문제는 황대준, 조대룡, 장석두의 대화입니다. 전당포에서 기지를 발휘한 장태산은 두 개의 녹음기를 이용하여 황대준을 교란시키고 그들의 대화를 녹음할 수 있도록 천장에 녹음기를 설치해두었죠. 분명, 유리한 증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문일석(조민기 분)이 CCTV 영상파일 증거를 가지고도 풀려날 수 있었다는 것은 그만큼 그들의 준비가 상당했다는 증거인데요. 아마도 문일석의 오른팔 김선생의 머리에서 나온 전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그 어떤 증거로도 문일석과 조서희를 완전히 옭아맬 수 없다면, "자선경매"의 실체를 파헤치는 방법밖에 없을 듯 보입니다. 그 실체에 닿을듯... 말듯... 박재경과 장태산은 아찔한 줄타기를 하고 있는 상태이죠.


"드라마 투윅스의 결말 예상, 자선경매와 골수이식 둘 중 어느 것이 성공할 것인가?"



하지만 이만큼의 스토리 전개로도 투윅스의 결말 예상은 앞에서 언급한 자선경매와 골수이식을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드라마가 시작할 때 이미 하루에 한 회씩 다루어지고 있었고, 자선경매행사와 골수이식 날짜가 일치했기 때문에 그 두 사건은 필연적으로 일어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현재 장태산의 약점... 수진이를 위한 골수이식이 문일석과 조서희에게 노출되었지만, 자선경매에 대한 실체... 바로 이 약점은 아직 노출되지 않았는데요. 결국 드라마 투윅스의 결말은 이 '자선경매' 행사에서 결정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분명 문일석과 조서희는 이 자선경매에 대한 비밀을 필사적으로 지킬 것입니다.


만약, 조서희가 좀 더 냉정했다면 결코 장태산이 조서희를 뛰어 넘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박재경을 향한 칼날을 드러냈고, 자선경매에 대한 지나친 집착때문에 예상치못한 위험을 피해갈 수 없는 것이죠. 이제 장태산을 필사적으로 지키려는 임승우 형사와 태산을 어떻게든 제거하려는 문일석의 오른팔, 김선생의 대결이 예고되어 있는듯 보입니다.


과연 자선경매 행사장에서 박재경 검사는 조서희와 문일석을 제압할 수 있을지... 아니... 당일에는 놓쳤지만, 일본에서 문일석을... 비행기를 타고 아들을 만나려는 조서희를 결국은 체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장태산은 수진이의 골수이식을 무사히 마치고 서인혜와 다시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살기 위해... 딸을 살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투윅스의 장태산,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엮인 글타래]

2013/09/06 - 투윅스 장태산 선택, 단지 복수심 때문에 희생하는 것인가?

2013/08/29 - 투윅스 숨막히는 반전은 조민기와 이준기의 미소 속에 있다?

2013/08/22 - 투윅스 장태산, 너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8년을 기다렸다

2013/08/15 - 이준기 주연의 투윅스, 반전과 결말은 1초 장면에서 나온다?

2013/08/14 - 투윅스 장태산, 죽어버린 심장이 336시간동안 다시 뛴다


,